네이버포스트 메뉴

미술작품교류기획전 열려

(시사1 = 최순희 기자) 맑고 푸른 가을의 날씨처럼 깨끗한 작가들이 모여 "서울특별시의회 갤러리에서 '미술작품교류기획전'이 열리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교육문화원 조규호 원장은 "그동안 쉽게 미술작품을 대할 수 없었던 가족들과 직장인 그리고 시민들에게 누구나 관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와 분야별 작가들이 뜻을 모아 10월 20일 부터 24일 까지 전시 한다"고 밝혔다.

 

특히 조 원장은 "미술은 문화예술 영역 중에서 자연과 사물은 물론, 우리 마음의 모든 부분을 자유자재로 화폭에 옮길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창작 예술"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맑고 매력 있는 세계도시 서울' 미술작품교류기획전을 감상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문화적 재산을 안겨 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에 출품한 작가들에게는 창작 활동의 촉매 역활을 하는 문화 서울의 발전을 한 단계 높여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 한다"고 했다.

 

조 원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해준 한국예총과 서울특별시의회,서울특별시교육청, 예원예술대학교, 고양예술고등학교, 주식회사 참샘 관계자와 작품을 출품한 작가 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아울러 "이번 작품들이 서울을 알리고 작가들의 우수성도 함께 널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미술작품교류기획전 작품 관람은 어느 누구나 서울특별시의회 1층 갤러리에서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