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탤런트 김수미, 괴산군 홍보대사 위촉

청정 괴산 주요 관광지와 농·특산물 홍보 최선 다할 것

 

국민배우 탤런트 김수미 씨(72)가 청정지역 충북 괴산군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괴산군은 효율적인 홍보를 통한 군 위상 제고를 위해 지난 27일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탤런트 김수미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8일 밝혔다.

 

그동안 김수미 씨는 MBC 최 장수 농촌드라마 '전원일기' 등 다수의 TV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영화 '가문의 영광', '마파도', '헬머니' 등에서 '욕쟁이 할머니'역으로 출연 하기도 했다.

 

김수미씨는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 중이다.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김수미 씨는 "친환경 유기 농업군으로 유명한 군과 좋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 청정 괴산의 주요 관광지와 농·특산물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차영 군수는 "개성 있는 연기와 구수한 입담으로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김수미 씨를 홍보대사로 모시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괴산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특급 전령사로 적극적으로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김수미 씨는 청결 고추, 대학 찰옥수수, 시골 절임 배추 등 청정 괴산의 대표 농·특산물과 관광자원 등 괴산의 숨은 매력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