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인생경영

 

 

인생도 기업을 경영하듯 경영을 해야 합니다

 

인생은 그 사람의 성격, 재능, 학식, 처세술, 인격과 예절, 인생관, 가치관이 중요하며, 마음가짐이 중요 합니다

 

부정적사고,고정관념,무절재,충동적이고 감정조절 부족, 나쁜 습관, 게으름, 약속을 지키지 않는 태도로는 인생에서 실패하기 마련입니다.

 

1,인생관

 

인생이란 파란의 연속입니다. 사람은 실패 할 수박에 없는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실패를 할 경우 반성하지 않고 실패의 원인을 반성하지 않으면 반복하여 실패하기 마련입니다. 실패를 교훈으로 삼는 태도가 중요합니다. 후회가 아닌 반성이 중요합니다. 성공한사람은 실패를 교훈으로 하여 성공한사람입니다. 사람은 누구나가 오판하기 쉬운 성향입니다. 부자가 되고 권력을 잡으면 자만하고 교만하며 주변사람을 무시하고 오만하여 실패 합니다.

 

항상 겸손하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올바른 인생경영은 동기부여를 받고 성숙하게 만들어가야 합니다. 어떤 어려움과 고통도 참고 견디어 내며 극기심과 인내가 중요 합니다.

 

인생은 준비하며 미래의 목표를 세우고 시대를 알고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전문성에서 최고가 되면 재물은 따라옵니다. 하루하루 준비하며 능력을 개발하면인생경영은 성공합니다. 인생은 과정이며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살아가면서 인생을 음미해야 합니다. 그래야 합니다. 고통도 어려움도 인생의 의미 입니다.고통을 한탄하며 불행하다고 생각하면 인생관의 잘못입니다. 고통과 역경은 항상 나를 따라 다닙니다. 그래서 행복과 불행은 공존하는 것입니다. 인생은 평상심이 중요합니다. 어떤 상항에서 마음 의 평정을 유지해야 합니다. 불행은 누구에게나 찾아옵니다. 행복은 기분이 좋은 것이 행복입니다. 실패도 액땜으로 여기고 좋은 기분을 유지해야 합니다. 건강과 재물은 인생경영의 우선순위에 두어야 합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