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버츄얼 유튜버 “히메히나 & 언네임드” 라이브뷰잉 상영

  • 등록 2024.07.10 18:46:19
크게보기

(시사1 = 박은미 기자) 롯데시네마는 버츄얼 유튜버 전용 공간 ‘V-SQUARE(브이스퀘어)’와 함께 버츄얼 유튜버 콘서트 라이브뷰잉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위치한 ‘V-SQUARE’는 롯데시네마와 버츄얼 전문 마케팅 에이전시 오즈캣스튜디오, 트렌드를 선도하는 문화콘텐츠 기업 드래곤미디어가 손잡고 국내외 다양한 IP 보유사들과 협업하여 버튜버의 세계관을 현실로 구현한 국내 최초 버츄얼 유튜버 전용 복합문화공간이다. 롯데시네마는 버튜버 팬들을 위한 놀이터 ‘V-SQUARE’ 오픈과 동시에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가득한 버츄얼 유튜버의 콘서트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선보인다.

 

첫 번째, ‘타나카 히메’, ‘스즈키 히나’ 2명으로 이루어진 버튜버 유닛 ‘히메히나’의 HIMEHINA LIVE 2024 '눈물향이 흐르다' 콘서트를 오는 8월2일 개최한다. 지속적인 음악 활동을 통해 유튜브 구독자 92만명의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히메히나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음악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히메히나 라이브뷰잉은 건대입구 수퍼 LED관에서 진행되어 무한대의 명암비로 더욱 선명한 화질을 통해 생생하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두 번째 라이브뷰잉은 8월4일 진행되는 언네임드의 <Trails of Flame - Unnämed 3D Live Tour 2024>이다. 파워풀한 보컬을 소유한 언네임드는 이름, 나이, 성별을 알 수 없는 신비로운 무명(無名)의 한국계 아티스트이며 오직 목소리로만 승부하는 진정성과 글로벌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버튜버이다. 지난 6월 22일 쇼케이스를 통해 새로운 3D를 공개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콘서트이므로 팬들에게 각별한 의미를 더한다. 또한 세계적인 버튜버 ‘DOKIBIRD’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롯데시네마는 버튜버 ‘히메히나’와 ‘언네임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일본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콘서트 굿즈를 특별히 판매함과 동시에 3D 쇼케이스 굿즈, 테마 카페, 필름한잔 한정판 프레임 등을 선보인다고 밝혀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예상된다.

 

롯데시네마와 V-SQUARE가 야심차게 준비한 라이브뷰잉 ‘히메메나’ 공연은 7월 12일, ‘언네임드’ 공연은 오는 14일부터 예매 가능하다. 라이브뷰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과 V-SQUARE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 X(구 트위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 컬처스퀘어기획팀 진성규 팀장은 “그동안 ‘토코야미 토와’, ‘우사다 페코라’, ‘브이럽’ 등 다양한 버튜버들의 콘서트 라이브뷰잉을 진행하며 극장 인프라를 통해 콘서트를 직관하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이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고 팬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박은미 mics34748759@gmail.com
<저작권자 © 시사1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45길 5-11 주영빌딩 6층 | 대표전화 : 02)3667-2533 | 팩스 : 02)511-1142 등록번호 : 서울,아02660 | 등록년월일 : 2013.05.21 | 발행인/편집인 : 윤여진 Copyright © 2020 (주)시사1. All rights reserved. Email : 016yj@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