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쯔타야라는 서점안에 스타벅스 커피숖과 브랜드 수입 가구점, 생활용품점, 핸드폰가게 음향기기등이 책과 어울리는 모든 물건을 함께 인테리어하여 조화를 만들어 낸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진행하고있다.
쯔타야에온 손님들은 각자 커피를 사고 서점에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는 책을골라 빈 공간에 앉아 책을 읽거나 구경하며 대화하는 이색 장소로 성업중이다.
책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백화점과 같이 조화롭게 진열되어 있다.
일본은 쯔타야라는 서점안에 스타벅스 커피숖과 브랜드 수입 가구점, 생활용품점, 핸드폰가게 음향기기등이 책과 어울리는 모든 물건을 함께 인테리어하여 조화를 만들어 낸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진행하고있다.
쯔타야에온 손님들은 각자 커피를 사고 서점에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는 책을골라 빈 공간에 앉아 책을 읽거나 구경하며 대화하는 이색 장소로 성업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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